• 최종편집 2024-03-28(목)
 

종근당, 관절건강기능식품 ‘관절엔 자관원’ 출시

관절 건강 기능성 원료MSM•N-아세틸글루코사민 함유…관절•연골건강에도움



세로_사진.gif
종근당, 관절건강기능식품 ‘관절엔 자관원’

[현대건강신문] 종근당(대표 김영주)은 최근관절, 연골 건강에 도움을 주는 프리미엄 관절 건강기능식품 ‘관절엔 자관원’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관절엔 자관원은 관절과 연골조직을 구성하는 황성분의 일종인 MSM을 비롯해 새우,게 등 갑각류의 주성분인 키틴에서 추출한 N-아세틸글루코사민(NAG), 수용성 칼슘을 주성분으로 하여 관절 건강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주성분 외에도 녹용, 홍삼, 당귀 등 20가지의 다양한 한방 소재를 배합하여 기능성을 강화했다.


이 제품은 4단계 공정으로 불순물을 최소화한 순도 98% 프리미엄 MSM 2,000mg과 NAG 500mg, 수용성 칼슘 210mg 등 각 기능성 원료의 하루 최대 권장 섭취량을 함유하고 있다.관절관리가 필요한 중•노년층과 갱년기 여성, 어깨, 손목, 팔꿈치 등 관절 부위가 불편한 사람들에게 도움을 준다.액상 형태의 파우치 포장으로 1일 1회 1포로 하루 권장량을 섭취할 수 있으며, 기호에 따라 따뜻하게 데워서 먹을 수 있다.


기능성 원료인 MSM은 무릎 관절 질환자를 대상으로 진행한 인체적용 시험에서 관절 통증 감소와 불편함 개선 효과를 나타냈으며, NAG는 관절염 환자의 보행 능력, 계단 오르내리기 능력을 유의적으로 개선하는 것으로 확인됐다. 두 성분은 식약처로부터 관절 및 연골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기능성을 인정받은 바 있다.수용성 칼슘은 체내 흡수에 용이하여 뼈와 치아 형성, 골다공증 위험 감소에 도움을 준다. 


종근당 관계자는 “관절 질환은 노화로 인한 원인뿐만 아니라 무리한 운동,비만,영양섭취의 불균형등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폭넓게 발생한다”며, “관절엔 자관원은 기능성을 인정받은원료를 균형 있게 배합하여 관절 건강 관리에 도움을 줄 것”이라고 말했다.


종근당은 프리미엄 관절 제품 ‘관절엔 자관원’ 출시를 기념해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종근당 공식몰(www.ckdmall.co.kr)과 종근당 공식 콜센터을 통해 구매할경우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동아제약 파티온, ‘노스카나인 트러블 바디워시&미스트’ 2종 출시

트러블 진정부터 잡티 완화까지! 바디트러블 클리어 듀오



세로_사진.gif
동아제약 파티온, ‘노스카나인 트러블 바디워시&미스트’ 2종

 [현대건강신문] 동아제약(대표이사 사장 백상환)은 트러블케어 전문 브랜드 파티온이 ‘노스카나인 트러블 바디워시&미스트’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노스카나인 트러블 바디워시&미스트는 여름철 과도하게 분비되는 유분과 피지로 인해 유발되는 바디 트러블을 케어하는 데 도움을 준다.


노스카나인 트러블 바디 워시는 살리실산(BHA) 성분으로 여드름성 피부 완화에 효능이 있는 기능성 제품이다. 트러블의 주요 원인인 과도한 유분과 각질을 깨끗하게 씻어내는 항균 제품으로 모공에 쌓인 피지를 효과적으로 제거하고 케어한다. 임상 연구센터를 통해 유분 개선 및 피지 개선 테스트를 완료하여 2주 사용 시 유분 및 과잉 피지가 개선됐으며, 한 번 사용으로 항균(P.acne) 99.60% 감소되었다.


노스카나인 트러블 바디미스트는 바디트러블의 진정뿐만 아니라 잡티, 색소침착을 개선하는 제품이다. 나이아신아마이드와 트라넥사믹애씨드 성분 설계로 색소침착 완화의 시너지 효과를 높였다. 임상 연구센터를 통해 외부 자극(냉풍, 온풍, 열)에 의해 자극된 피부 진정, 잡티에 대한 인체적용 테스트를 완료하여 2주 사용 시 잡티 흔적 15% 개선되었고, 피부의 피지량이 43% 감소했다.


두 가지 제품은 22일부터 일주일간 ‘카카오 메이커스’에서 단독 선런칭을 통해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으며, 6월부터 파티온 공식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파티온 동아제약 관계자는 “이제 바디 피부도 얼굴만큼 꼼꼼하게 케어하는 만큼, 바디트러블의 원인을 먼저 케어한 후 트러블 진정뿐만 아니라 색소침착, 잡티까지 개선해 줄 수 있는 제품을 함께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더위가 심해지는 여름철 바디트러블 전용 관리 제품 파티온 노스카나인 트러블 바디 케어&미스트를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미약품,자체 생산 고품질 금연약 ‘노코틴’ 출시

또 다른 금연약 ‘니코피온’도 보유…맞춤형 처방 가능



세로확장_사진.gif
한미약품,자체 생산 고품질 금연약 ‘노코틴’

 

[현대건강신문] 한미약품이 자체 생산하는 고품질 금연치료제 ‘노코틴’을 출시했다.


한미의 우수한 제제 기술력을 통해 개발한 국내 유일 신규염(바레니클린 옥살산염) 성분이라는 점에서 금연치료제 시장 판도를 재편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두 가지 함량(0.5mg, 1mg)으로 출시된 노코틴은 뇌의 니코틴 수용체에 직접 결합하는 방식으로 니코틴에 의한 도파민 보상작용을 감소시켜, 흡연 욕구와 금단 증상을 줄여주는 작용 기전을 가진 전문의약품이다.


한미약품은 ‘바레니클린’에 ‘옥살산염’을 결합해 열 안정성을 높이고 원료의 균일한 품질을 확보했다.특히한미약품 팔탄 스마트플랜트에서 직접 생산해 높은 품질을 보장한다.회사측은 “위탁 생산 과정에서 불거질 수 있는 불순물 관련 이슈를 사전에 차단하고 직접 관리해 나가겠다는 의지”라고 설명했다.


한미약품은 이번 노코틴 출시로 부프로피온 성분의 ‘니코피온서방정’과 함께 금연치료제 전문의약품 2종 라인업(노코틴정, 니코피온서방정)을 완성, 의료진과 환자 특성에 맞는 맞춤형 치료 옵션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


니코피온서방정의 주성분인 염산부프로피온은 미국 식품의약국(FDA) 승인을 받은 금연치료제로, 미국 보건의료연구소(AHRQ)도 금연치료 지침을 통해 환자들에게 사용을 권장하고 있다. 니코피온서방정은 신경전달물질인 도파민 등의 재흡수를 차단해 금연 이후 나타나는 흡연욕구 및 금단증상을 완화시켜 준다.


한미약품 관계자는 “인류의 더 나은 삶을 위해 존재하는 제약기업에게만병의 근원인 담배를 끊을 수 있는 금연 치료제 출시는 의무이자 책임”이라며 “우수한 제제, 제조 기술을 기반으로 새롭게 출시된 ‘노코틴’과 기존의 금연약 ‘니코피온’이 금연을 원하는 수많은 흡연자들에게 큰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노코틴은 금연 시작 1주 전부터 0.5mg(1정)을 3일간 하루 한번 복용한 후,다음 4일간 하루 두번 복용한다.금연 시작일 기준으로 8일이 지난 후부터는 1mg(1정)을 하루 두번,총 12주간 복용한다. 처음 12주의 치료로 금연에 성공한 환자는,장기간 금연 가능성을 높이기 위해 최대 24주까지 복용하는 것이 권장된다.




일양약품  ‘항균ㆍ면역 프로폴리스 트리플 케어’  출시

프리미엄 프로폴리스 식약처 최대 함량 함유, 항균·면역기능·항산화 케어



세로_사진.gif
일양약품‘항균ㆍ면역 프로폴리스 트리플 케어’

[현대건강신문] 일양약품(대표이사 김동연, 정유석)이 3종 프로폴로스를 섭취할 수 있는 ‘항균ㆍ면역 프로폴리스 트리플 케어’를 새롭게 출시했다.


프로폴리스는 외부 유해요소(바이러스, 세균 등)으로부터 벌집을 보호하기 위해 꿀벌이 생성한 물질이다. 플라보노이드가 함유되어 있어, 항균 작용 및 항산화 등을 나타낸다.


일양약품 ’항균ㆍ면역 프로폴리스 트리플 케어’는 식약처 최대함량의 프로폴리스를 섭취할 수 있으며, 그린(브라질산), 레드(미국산), 브라운(호주산) 3종 프로폴리스를 동시에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다.


엄격한 심사를 통해 브라질 정부 공식 S.I.F. 인증을 획득한 그린 프로폴리스와 미국 전문업체의 높은 기술력을 바탕으로 로즈우드 수액에서 추출한 레드 프로폴리스를 사용했다. 부드러운 맛이 장점인 브라운 프로폴리스는 청정 호주 원물에서 추출해 고품질이 장점이다.


항균, 면역, 항산화, 총 3중 복합기능성을 나타내는 제품이다. 츄어블 연질캡슐이라 물 없이도 간편하게 씹어서 섭취할 수 있으며, 식물성이라 소화가 용이하다. 캡슐을 씹어 터뜨리는 과정에서 프로폴리스가 입안에 직접 닿기 때문에 구강 항균에도 효과적이다. 아연이 들어 있어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도움이 된다. 프로폴리스와 셀렌을 통해 활성산소를 제거하는 항산화 작용이 이루어지기 때문에 신체 세포 보호가 가능하다.


11가지의 비타민과 미네랄뿐만 아니라 자일리톨, 아카시아꿀 등 부원료까지 엄선하여 투입한 프리미엄 제품이다.


일양약품 관계자는 “일상에서 마주하는 바이러스 세균과 신진대사에 의해 발생하는 건강 악화에 대비하기 위해, 면역, 항산화, 구강 항균을 동시에 케어하는 항균ㆍ면역 프로폴리스 트리플 케어를 추천한다”고 말했다.


 


HK이노엔 제로 칼로리 음료 ‘티로그’, 출시 한 달 만에 350만병 돌파  

‘티로그’ 2종, 한 달 판매량 350만병 기록...1초에 1병 이상 판매



세로_사진.gif
HK이노엔 제로 칼로리 음료 ‘티로그’

 [현대건강신문] HK이노엔(HK inno.N)이 지난 달 출시한 제로 칼로리 아이스티 음료 ‘티로그(Tealog)’가 출시한지 한 달 만에 350만병이 판매됐다고 밝혔다. 이는 1초에 1.35병씩 팔린 수준이다.


티로그는 프리미엄 차와 과일이 어우러진 제로 칼로리 아이스티 브랜드로, 지난 달 ▲납작복숭아 아이스티 홍차 ▲제주청귤 아이스티 녹차 등 2가지 맛으로 출시됐다. 


최근 MZ세대를 중심으로 맛있고 즐겁게 건강을 관리하는 ‘헬시플레저’ 문화가 확산되면서 HK이노엔은 맛과 칼로리를 동시에 잡은 ‘티로그’로 빠르게 제로 칼로리 시장에 침투했다. 그 결과 출시 한 달 만에 350만 병이 판매되는 고무적인 성과를 얻었다.


티로그 브랜드 매니저는 “최근 제로 칼로리 음료 시장이 지속적으로 성장하는 가운데, 티로그는 부담 없이 즐기기 좋은 맛있는 아이스티라는 점에서 소비자들에게 뜨거운 호응을 받고 있다”며, “앞으로도 시장 트렌드를 고려해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키는 다양한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티로그는 세계 3대 홍차인 우바 홍차와 제주산 유기농 녹차에 달콤새콤한 과일을 담아 깔끔하고 산뜻한 맛과 향이 특징이다. 최적의 온도에서 찻 잎을 직접 우려 추출한 ‘리얼 티 브루잉(Real TEA Brewing)’ 공법으로 차 본연의 진한 맛과 향을 살렸다.

태그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바이오헬스 신제품...종근당 ‘관절엔 자관원’ 출시 외(外)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