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동아제약, ‘박카스맛 탱글젤리’ 신제품 출시



대표사진-new.gif
박카스맛 탱글젤리

[현대건강신문] 동아제약(대표이사 사장 백상환)은 박카스맛 탱글젤리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에 새로 선보인 박카스맛 탱글젤리는 상품 명 그대로 탱글한 식감이 특징인 젤리로, 1봉지(40g)당 콜라겐 350mg과 비타민 B군 3종(B1, B2, B6)을 함유한 프리미엄 젤리다.


동아제약은 박카스맛 탱글젤리 출시를 기념해 공식 브랜드몰인 ‘디몰(:Dmall)’에서 선착순 2,000명을 대상으로 배송비 3,000원만 지불하면 박카스맛 탱글젤리 2봉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박카스맛 탱글젤리는 동아제약 공식 브랜드몰인 ‘디몰(:Dmall)’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향후 다양한 유통채널에 입점할 계획이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박카스맛 탱글젤리 출시로 박카스맛 젤리, 박카스맛 젤리 신맛, 박카스맛 탱글젤리 총 3가지의 젤리 라인업을 구축하게 됐다”며 “탱글한 식감을 지닌 박카스맛 탱글젤리로 재밌고 활력 넘치는 하루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유유테이진, 휴대용 스마트 산소발생기 iGo2 출시

환자의 상황별 산소 요구량에 맞춰 최적화된 산소량 자동 조절 및 공급



대표사진-new.gif
휴대용 산소발생기 iGo2

 [현대건강신문] 유유테이진은 환자의 호흡 상황을 자동으로 감지해 상황 별 최적화된 산소량을 제공하는 스마트 기능을 탑재한 휴대용 산소발생기 iGo2를 국내 독점 판매한다.


iGo2는 기존 휴대용 산소발생기 대비 최대 10배 높은 산소량 측정 민감도를 통해 환자가 말을 하고 있는 경우 등 민감도가 떨어질 수 있는 상황에서 환자의 호흡을 구별하며 1분동안 환자의 호흡이 감지되지 않을 경우 5초마다 자동으로 산소를 공급한다.


특히 기존 휴대용 산소발생기는 고정된 산소량만 공급하는데 반해 iGo2는 이동 또는 가벼운 운동 시 요구되는 높은 산소량을 자동으로 조절 및 공급하는 SMART DOSE시스템을 탑재한 유일한 제품으로 미국 데빌비스(DeVilbiss HEALTHCARE)社에서 제조했다. 이밖에 차량 충전용 시가 잭이 있어 장시간 외부 활동 시 충전도 보다 원활하다.


유유테이진 마케팅 홍태의부장은 “산소발생기 주사용자인 COPD(만성폐쇄성폐질환) 환자들은 평균연령 69세로 휴대용 산소발생기가 없으면 여행은 물론 근거리 이동도 쉽지 않다” 며 “유유테이진 iGo2는 대부분 고령인 COPD 환자들의 외부 활동 및 가벼운 운동을 도와 삶의 질을 개선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유유테이진은 가정용 산소발생기, 인공호흡기, 수면양압기 렌탈서비스를 제공하는 홈헬스케어 렌탈사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현재 가정용 산소발생기 렌탈 점유율 1위를 차지하고 있다.



 


휴온스메디텍, 멸균 주사침 ‘프리미엄 9핀 니들’ 출시

침관 내경 길이 0.3mm 단축…통증·약물 누액 최소화 



가로_사진.gif
휴온스메디텍 더마샤인 전용 프리미엄 9핀 니들

 

[현대건강신문] 휴온스그룹의 의료기기 전문기업 휴온스메디텍이 더마샤인 전용 프리미엄 9핀 니들을 선보인다.


㈜휴온스메디텍(대표이사 천청운)은 시술시 약물 손실과 통증을 최소화한 ‘프리미엄 9핀 니들’을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프리미엄 9Pin 멸균주사침은 국내외에서 1만9000대가 판매된 약물 정량 주입기 더마샤인에 장착해 인체에 HA필러 및 의약품 등을 주입하는 데 사용하는 1회용 주사침이다. 기존 멸균 주사침(9핀 스크류 멀티 니들) 대비 침관 내경 길이(Bevel length) 및 주사침의 구조를 변경하여 약물 주입 시 발생하는 통증 및 약물 손실을 최소화했다.


자사 자체 테스트 결과, 기존의 멸균주사침(9 핀 스크류 멀티 니들) 대비 주입 시 발생하는 누액과 통증이 감소하는 결과를 확인했다.


또한 눈금과 기준점을 표기해 침습 깊이를 정밀하게 조절할 수 있도록 하여 피부 상태에 따른 맞춤형 시술이 가능하도록 개선했으며, 주사침 보호 캡을 적용해 의료진이 더욱 안전하고 편리하게 시술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휴온스메디텍 관계자는 "새롭게 선보이는 프리미엄 9핀 니들로 환자들이 시술 시 느끼는 통증 등의 불편함을 최소화하고 의료진들의 편의성이 개선되기를 기대한다"며 “우수한 품질을 최우선 가치로 고객 서비스 제공에 더욱 힘써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휴온스메디텍은 의료기기, 감염관리기기 및 의료용 소독제 생산 전문 기업으로, 독자적 기술로 개발한 우수한 의료기기들을 바탕으로 다양한 의약품 및 의약외품을 공급하고 있다.



 


대원제약 장대원, ‘대원제약 면역엔 6년근 홍삼스틱‘ 출시



대표사진-new.gif
‘대원제약 면역엔 6년근 홍삼 스틱’

[현대건강신문] 대원제약(대표 백승열)의 종합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장대원이 신제품 ‘대원제약 면역엔 6년근 홍삼 스틱’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대원제약 면역엔 6년근 홍삼스틱’은 금산인삼농협에서 관리한 국내산 6년근 홍삼 원료를 이용해 생산된 제품으로 홍삼 성분인 ‘진세노사이드(Rg1, Rb1, Rg3)’가 1포당 7mg씩 함유돼 있다.


진세노사이드는 인삼에 있는 사포닌 성분으로 면역력 증진, 피로 개선, 혈소판 응집 억제를 통한 혈행 개선, 기억력 개선, 항산화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간편한 액상 스틱포 형태로 제공돼 휴대하기에도 편리하며 홍삼 농축액과 사양 벌꿀이 어우러져 달콤한 홍삼 맛을 느낄 수 있다.


대원제약 관계자는 “농협에서 직접 관리하고 엄선한 국내산 6년근 홍삼으로 만들어져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액상형 파우치 제품으로 휴대가 간편하여 언제 어디서나 하루 1포로 에너지를 보충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한국암웨이, 혈당 관리 신제품 ‘글리코다운’ 출시

바나바잎 추출물 및 멀티 비타민ㆍ미네랄 주원료로 함유해



대표사진-new.gif
한국암웨이, 혈당 관리 신제품 ‘글리코다운’

[현대건강신문] 한국암웨이는 혈당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신제품 ‘뉴트리라이트 글리코다운’을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글리코다운’은 불규칙적인 식사, 높은 탄수화물ㆍ당류 섭취 등 건강하지 못한 식습관을 가진 현대인들과 적극적인 혈당 관리가 필요한 중장년층을 위해 개발되었으며, 식후 혈당 상승 억제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원료인 바나바잎 추출물[1]을 주원료로 사용했다.


이와 더불어, 크롬, 아연, 셀레늄, 나이아신, 비타민B6, 비타민E 등의 멀티 비타민ㆍ미네랄 6종이 주원료로 함께 포함되었으며, InSea2(북대서양 갈조류 2종)[2]와 암웨이가 자체적으로 관리하는 뉴트리서트(NutriCert)[3] 원료인 유기농 블랙 엘더베리를 부원료로 함유하고 있다.


한국암웨이 최고마케팅책임자(CMO, Chief Marketing Officer) 신은자 전무는 “'당뇨병 전단계'인지 모르고 병으로 악화되는 경우가 많은 만큼, 자신의 혈당 수치를 자주 체크해 미리 관리하는 습관이 중요하다.” 며, “이번에 출시한 ‘글리코다운’은 인도산 순수 프리미엄 바나바잎과 뉴트리라이트만의 독자적인 포뮬러를 통해 사업자와 소비자 분들의 스마트한 혈당 관리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태그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헬스케어 신제품...동아제약 ‘박카스맛 탱글젤리’ 출시 외(外)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