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2-23(금)
 
  • 잦은 술자리, 송년 모임으로 건강관리 ‘빨간불’, 휴대와 섭취까지 간편한 건기식
  • 면역력 증진, 피로 개선 등 기능까지 스틱 한 포로 건강관리 간편템 주목

[현대건강신문] 회식, 송년회 모임으로 체력, 면역력이 떨어지는 연말 시즌이 다가왔다. 과식, 과음으로 건강을 해치기 쉬운 만큼, 건강기능식품에 대한 수요도 높다. 특히 2030세대 사이에서 최근 건강 관리에 대한 관심이 증가함에 따라 면역력 증진, 피로 및 소화 개선 효과는 물론, 바쁜 현대인을 위해 휴대성과 섭취 편의성을 높인 건강기능식품이 주목받고 있다.

 

세로_사진.gif
일화 ‘진웰스 발효곡물 효소 진’

일화 ‘진웰스 발효곡물 효소 진’, ‘컴파운드K 홍삼 스틱’


식음료 건강기업 일화가 이달 출시한 100% 국산 ‘진웰스 발효곡물 효소 진’에는 혈행 건강에서부터 장 건강, 면역력 증진, 피부 미용 등 인체 내 모든 대사 활동에 작용하는 효소가 담겨있다.


특히, 이번 제품에는 혈행 건강에 도움을 주는 낫또 당화균 3억 CFU/g(나토키나제 1만 유닛)과 면역력 증강 효과가 높은 폴리감마글루탐산을 비롯해 다양한 발효대사 산물이 함유됐다.


효소의 함량과 활성도를 나타내는 역가수치 또한 20만 유닛 이상으로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 분해 능력이 뛰어나 잦은 과식으로 소화활동에 불편을 겪는 사람들에게 제격이다. 또, 자연과채와 곡물을 사용해 식이섬유 등 영양소가 풍부할 뿐 아니라, 첨가물을 사용하지 않아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분말형 스틱 형태 포장으로, 휴대가 간편해 외출할 때 챙겨 다니기도 좋다.


연말은 한 해 동안 누적된 피로가 나타나는 시기이기도 하다. 일화가 최근 출시한 '진웰스 발효홍삼 컴파운드K 스틱'은 특허 받은 자체 기술력을 기반으로, 체내 면역력 증진과 피로 회복에 도움을 주는 사포닌의 흡수율을 최대 94배, 흡수속도는 최대 4배까지 높였다. 주원료로 사용된 일화 홍삼원료는 세계적 권위의 식품 품평회 '벨기에 몽드셀렉션'에서 9년 연속 수상을 기록하기도 했다.


세로_사진.gif
GC녹십자웰빙 ‘위건강엔 그린세라 캡슐’

 GC녹십자웰빙 ‘위건강엔 그린세라 캡슐’ 위 건강에 효과


GC녹십자웰빙은 개별인정형 건강기능식품 ‘위건강엔 그린세라 캡슐’ 제품을 선보였다.


제품에는 식약처 인증을 받은 기능성 개별인정형 원료 그린세라-F가 함유됐다. 100% 식물성 원료인 그린세라-F에서 극소량만 추출되는 핵심 성분 세콕시로가닌이 위 점막을 보호해 위 건강에 효과적이다.


그린세라-F는 지난 2020년 한국인 대상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소화불량이 있는 성인의 복통, 속쓰림, 산역류 등 위장관 증상 개선 효과를 입증했다. 식물성 소형 캡슐 제품으로 체내 소화부담을 줄여 흡수가 용이하고 목넘김도 편안해 다가오는 연말연시 위 건강을 간편하게 챙길 수 있다.


세로_사진.gif
동아제약 ‘모닝케어 간솔루션’

 술자리 잦은 연말, 간 보호에 특효인 동아제약 ‘모닝케어 간솔루션’


동아제약이 출시한 간보호 건강기능식품인 ‘모닝케어 간솔루션’은 동아제약 숙취해소제 ‘모닝케어’ 연구진이 축적해 온 음주 건강 데이터를 기반으로 개발됐다.


주성분으로는 식약처에서 인정한 개별인정형 원료이자 기억력 개선 도움과 알코올성 손상으로부터 간을 보호하는 기능을 지닌 복합 기능성 소재인 유산균발효다시마추출물이 함유됐다. 비타민B군, 밀크씨슬, 타우린, 아르기닌 4종 등 간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부성분도 함유해 완성도를 높였다.


모닝케어 간솔루션은 이지컷 액상 스틱 파우치 형태로 일상 중에도 빠르고 편리하게 복용할 수 있다.


인물사진-중-수정.gif
비네이쳐스 ‘밀크씨슬 앤 유산균 100억’

간 건강, 장 건강 동시에 챙기는 비네이쳐스 ‘밀크씨슬 앤 유산균 100억’


비네이쳐스는 간 건강과 장 건강에 특화된 ‘밀크씨슬 앤 유산균 100억’을 출시했다. 간 건강과 장 건강을 한 번에 챙길 수 있는 제품으로 바쁜 현대인에게 안성맞춤이다.


제품에는 간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 원료인 밀크씨슬, 배변활동과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유산균이 100억CFU 함유됐다. 밀크씨슬에 함유되어 있는 원료인 실리마린이 활성산소로부터 간세포를 보호하고 항산화 작용을 통하여 피로 개선을 돕는다.


태그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과식·과음으로 괴로운 연말...‘건기식’으로 간편하게 관리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