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10-08(화)
 

농심, 포테토칩 먹태고추장마요맛 출시



세로확장_사진.gif
농심, 포테토칩 먹태고추장마요맛

[현대건강신문] 농심이 포테토칩 먹태시리즈 2탄 ‘포테토칩 먹태고추장마요맛’을 오는 27일 출시한다. 


농심이 이번 신제품에 활용한 ‘고추장마요’는 고추장과 마요네즈를 조합한 소스로,  칼칼한 매운맛과 고소함을 살려 토스트, 비빔밥, 튀김 등 다양한 요리에 널리 쓰인다. 농심은 유명 호프집들도 고추장마요와 먹태의 감칠맛을 조합한 안주메뉴를 선보이고 있는 점에 착안해 포테토칩 먹태고추장마요맛을 개발했다.


농심 관계자는 “고추장마요 소스는 먹태를 안주로 즐기는 소비자들에게 청양마요 못지 않는 사랑을 받는 조합”이라며 “대표 맥주안주인 감자칩에 먹태고추장마요 풍미를 맛깔나게 더해 집이나 야외에서 안주로 즐기기 손색없는 제품이다”라고 말했다.


농심 포테토칩 먹태고추장마요맛은 5월 27일 편의점을 시작으로 전국 유통점 및 이커머스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농심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통해 ‘먹태는 농심’ 브랜드 파워를 더욱 공고히 한다는 계획이다. 


작년 6월 말 출시해 선풍적인 인기를 끈 ‘먹태깡’은 올해 4월까지 약 10개월 간 누적 2300만봉을 판매하며 먹태스낵 대표주자 위상을 다지고 있다. 또한 올해 1월 출시한 ‘포테토칩 먹태청양마요맛’도 포테토칩 시리즈 중 오리지널 제품에 이어 판매량 2위에 올라서며 포테토칩 브랜드 매출 성장에 기여하고 있다.



 


뉴오리진, ‘코어리셋 글루텐컷 GCD효소 카무트 브랜드밀’ 출시

탄.단.지는 기본 밀가루와 우유까지 분해하는 신제품 글루텐컷 카무트 GCD효소 



세로_사진.gif
뉴오리진, ‘코어리셋 글루텐컷 GCD효소 카무트 브랜드밀’

[현대건강신문] 유한건강생활 헬스&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뉴오리진이 탄.단.지는 기본 밀가루와 우유까지 분해 가능한 ‘코어리셋 글루텐컷 GCD효소 카무트® 브랜드밀’을 새롭게 출시했다.


뉴오리진의 이번 신제품 ‘코어리셋 글루텐컷 GCD효소 카무트® 브랜드밀’(이하 글루텐컷 GCD효소)은 기존 ‘코어리셋 비건효소’ 제품에서 탄.단.지(탄수화물·지방·단백질)는 물론 GCD(글루텐, 카제인, 글리아딘) 99% 분해를 확인한 효소로 업그레이드 됐다. 주 원료인 고대 신비의 곡물 카무트 함량은 2배로 올리고 효소 역가수치를 100만 유니트(Unit)까지 끌어올렸다. 사용된 원료는 100% 캐나다산 정품 카무트를 발효한 것으로 차별화된 공법을 사용해 밀가루, 우유까지 분해할 수 있는 GCD효소로 개발되었다.


현대인이 즐겨먹는 가공식품은 소화에 부담을 주어 많은 양의 소화효소를 필요로 한다. 소화효소가 많이 분비되면 대사효소 생성의 어려움으로 지방의 분해 및 연소, 노폐물 배출이 되지 못한 채 몸에 축적돼 독소를 생성하고 체증 증가를 유발한다. 이에 식물효소를 섭취해 체내에서 한정적으로 생성되는 소화효소와 대사효소와의 균형을 맞춰 소화작용 및 다양한 체내 활동을 원활하게 하는 것이 중요하다.


글루텐컷 GCD효소는 평소 밀가루 섭취가 많거나 글루텐 소화를 못 시키는 사람에게 소화에 도움을 줄 수 있으며 우유 섭취 시 더부룩하고 불편함을 유발하는 원인인 카제인도 99%분해할 수 있어 평소 우유 섭취 시 복통이나 불편함이 있던 사람들도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또한 고대슈퍼곡물 4종을 발효해 곡물의 영양을 그대로 섭취 가능한 100% 식물성효소로 평소 밀가루, 우유를 먹으면 소화가 불편한 아이부터 노화로 소화가 느린 부모님, 임산부까지 누구나 안심하고 먹을 수 있도록 설계됐다. 뿐만 아니라 영양소가 풍부한 고대수퍼곡물 4종을 유한건강생활만의 독자적인 방법으로 배합하고 고소한 인절미 맛의 맛있는 효소로 소비자의 복용 편의성까지 고려했다.


유한건강생활 관계자는 “뉴오리진의 새로워진 코어리셋 GCD효소는 탄.단.지에 글루텐과 카제인까지 분해시키는 제품으로 기존 제품보다 더욱 강력해진 효과적인 효소 제품이다”라며 “누구나 섭취할 수 있는 안전한 100% 식물성효소로 앞으로도 좋은 성분의 안전한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대원헬스랩, 장·피부·면역 한 번에 ‘면역 알로에 젤리‘ 출시



본문_기본_사진.gif
대원헬스랩, 장·피부·면역 한 번에 ‘면역 알로에 젤리‘

 

[현대건강신문] 대원제약(대표 백승열)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대원헬스랩‘이 ‘면역 알로에 젤리‘를 새롭게 선보이고 출시 기념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청사과 맛의 스틱형 젤리인 신제품 ‘면역 알로에 젤리‘는 식품의약품안전처가 인정한 알로에 베라의 핵심 성분인 알로에 겔 총 다당체 120mg을 함유하고 있다. 기능성 원료인 알로에 겔은 면역력 증진과 피부 및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점으로 3중 복합 기능을 인정받았다.


주원료인 알로에는 국제 알로에 기준 심의협회(IASC)의 품질 검증을 통과한 미국산 프리미엄 알로에를 사용한다. 또한 피쉬콜라겐, 히알루론산,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 프락토올리고당, 비타민C 등 엄선된 부원료를 꼼꼼하게 배합했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구매 수량에 따라 할인율이 높아지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1박스를 구매할 경우 25%, 6박스의 경우 59%, 12박스의 경우 61% 할인율이 적용된다. 자세한 내용은 대원헬스랩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대원헬스랩 담당자는 “1일 1포로 간단하게 온 가족의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제품을 준비했다“며 “알로에 출시 기념 프로모션 외에 브랜드 런칭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태그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신제품...농심, 포테토칩 먹태고추장마요맛 출시 외(外)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