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오츠카, 미국 판매 1위 건강기능식품 네이처메이드 구미 비타민 2종 출시
천연 과일로 상콤달콤 맛 뿐만 아니라, 1일 권장량 함량까지 꽉 채운 구미 비타민
[현대건강신문] 한국오츠카제약(대표이사 문성호)이 미국 판매 1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네이처메이드(NatureMade)’의 한국 런칭 6주년을 맞아, 신제품 구미 2종을 국내 공식 론칭한다고 밝혔다. 현재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구미 비타민 제품을 출시하면서 국내 건강기능식품 시장에서 네이처메이드의 입지를 더 견고히 할 것으로 보인다.
출시되는 구미 비타민 2종은 모두 식약처에서 기능성을 인정받은 건강기능식품으로써 무합성향료, 무합성색소, 무감미료, 무고과당 옥수수시럽, 글루텐 프리 제품이다.
특히, 비타민 C 구미는 미국에서도 판매 1위인 구미 제품으로 대표적인 항산화 비타민 C 620mg을 천연 감귤맛으로 맛있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하루에 1회 2구미를 먹으면 1일 권장량 620%를 충족 할수 있고, 감귤 모양의 구미가 보는 재미를 더한다.
비타민 B12 구미 제품은 에너지 증진을 위한 비타민 B군 중 대표적인 영양소로써 1 구미로 1700mcg, 1일 권장량 70,833%를 충족한다. 비타민 B의 경우 수용성 비타민으로 우리 몸에서 필요한 만큼 흡수하고 나머지는 몸 밖으로 배출되기 때문에 고함량 섭취가 권장된다. 해당 제품은 천연 체리 및 믹스베리를 부원료로 사용하여 쫄깃 달콤한 구미 맛이 특징이다.
판매처는 온라인몰을 시작으로 올리브영, 코스트코, 대형마트(홈플러스, 롯데마트, 이마트)등으로 확대될 예정이다.
한국오츠카제약 관계자는 “네이처메이드 구미는 충분한 비타민 함량을 맛있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오랜만에 출시되는 네이처메이드 신제품인 만큼 다양한 구미 런칭 캠페인도 준비되어 있어, 향후 한국 소비자들에게 더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동국제약, 핑크핏 다이어트 신제품 2종 출시
‘스피드 팻버닝 핑크핏 다이어트’, 체지방 감소와 혈행 건강까지 더블케어 가능
[현대건강신문] 동국제약(대표이사 송준호)의 뉴트리션 브랜드 마이핏이 마이핏S 다이어트 라인의 신제품 2종인 ‘스피드 팻버닝 핑크핏 다이어트’와 ‘나이트 슬리핑 핑크핏 다이어트’를 출시한다.
‘스피드 팻버닝 핑크핏 다이어트’는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기능성을 인정받은 콜레우스 포스콜리 추출물을 주성분으로 하며, 인체적용시험결과 체지방 감소와 제지방량 증가가 입증됐다. 또한, 은행잎추출물에 함유된 플라보놀 배당체가 혈행 건강에도 도움을 줄 수 있어 더블케어가 가능하다. 이 외에도 기억력 개선, 항산화, 체내 에너지 생성 등 8가지 기능성을 담아 저녁 식후 하루 1팩으로 간편하게 체지방 관리와 함께 건강을 챙길 수 있다.
‘나이트 슬리핑 핑크핏 다이어트’는 바쁜 일상으로 운동이나 엄격한 식이조절이 어려운 이들에게 적합하며, 미역추출물과 석류씨오일을 배합해 만든 다이어트 신소재 개별인정형 원료인 잔티젠이 주성분이다. 잔티젠은 인체 적용 시험 결과, 16주 섭취 시 기초 대사량이 400kcal 증가했고 체지방은 4.4kg 감소했다. 또한, 병풀추출물, 테아닌, 락티움, 세인트 존스워트와 같은 부원료 4종을 포함해 취침 전 1정으로 건강한 다이어트를 할 수 있다.
동국제약 건식사업부 담당자는 “탄수화물이 많은 식습관을 가진 분은 ‘혈당&핑크핏 다이어트’, 운동과 함께 눈에 띄는 바디라인을 완성하고 싶은 분은 ‘스피드 팻버닝 핑크핏 다이어트’, 취침 전 간편하게 체지방을 관리하고 싶은 분은 ‘나이트 슬리밍 핑크핏 다이어트’로, 나만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다이어트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며, “탄탄하게 강화된 ‘핑크핏 다이어트’ 3종 라인업을 통해 건강한 다이어트를 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동국제약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공식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동국제약 뉴트리션’ 채널에서 제품을 구매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포토리뷰 작성 시 Npay 3천 포인트를 지급하고, 우수 리뷰자에게는 Npay 1만 포인트와 요가매트 증정 등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한편, 동국제약은 소비자들이 제품별 원료, 기능에 따라 니즈에 맞는 건강기능식품 선택을 할 수 있도록 ‘마이핏’ 제품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확대할 예정이다.
휴온스, 신제품 ‘맥주효모 비오틴 콜라겐’ 출시
“고함량 비오틴과 콜라겐을 한 번에 섭취”
[현대건강신문] ㈜휴온스(대표 송수영, 윤상배)가 신제품 '맥주효모 비오틴 콜라겐'을 출시했다.
'맥주효모 비오틴 콜라겐'은 건조맥주효모, 비오틴, 저분자피쉬콜라겐이 함유된 제품이다. 제품에 첨가된 건조맥주효모는 북유럽 맥주 강국 리투아니아산 맥주효모로 풍성한 필수 아미노산, 미네랄, 비타민, 베타글루칸을 함유하고 있다.
'맥주효모 비오틴 콜라겐'은 글로벌 프리미엄 원료사인 DSM사 프랑스산 비오틴을 1일 영양성분 기준치 대비 3000% 섭취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 검정콩 추출분말, 아누카사과추출분말 등의 부원료를 함유하고 있으며, 섭취가 간편한 3mm의 소환 제형으로 충분한 물과 함께 섭취 가능하다.
휴온스 관계자는 “고함량 비오틴과 콜라겐을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는 온 가족을 위한 신제품이다”며 “나이가 들수록 영양 공급이 중요한데 영양을 챙기고 싶은 분들께 추천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