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7-15(월)
 

 


한국오츠카제약, 콩의 영양을 통째로 담은 건강간식 ‘소이조이’ 출시

구워 만든 바 형태의 글루텐 프리 식품…풍부한 식물성 단백질과 식이섬유 담아



세로확장_사진.gif

[현대건강신문] 한국오츠카제약은 대두의 영양을 통째로 담아 구워 만든 건강간식 소이조이(SOYJOY)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소이조이는 콩(SOY)과 즐겁다(JOY)의 합성어로 콩의 영양을 맛있게 즐길 수 있는 건강 간식이다. 건강과 즐거움을 담은 제품명처럼 즐겁게 건강을 관리하는 ‘헬시플레저(Healthy Pleasure)’ 트렌드에 걸맞은 제품이라는 것이 브랜드 측의 설명이다.


대두를 주원료로 만든 소이조이는 콩의 영양분을 하나도 버리지 않고 통째로 담은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제품 하나 당 약 35알의 대두를 사용해 풍부한 단백질 및 식이섬유 함량을 자랑한다. 


국내에서는 찾기 어려운 구워 만든 바 타입의 글루텐 프리 식품이라는 점도 주목할 부분이다. 대두분에 블루베리, 딸기, 사과, 아몬드 등 다양한 원재료들을 넣고 오븐에 구워 내 딱딱하지 않고 쫀득한식감을 느낄 수 있다. 소이조이는 ▲블루베리 ▲스트로베리▲애플 ▲아몬드&초콜릿 총 4가지맛으로 출시되며, 추후 소비자의 다양한 입맛과 니즈에 맞는 제품들로 품목을 늘려 나갈 계획이다.


한국오츠카제약 관계자는 “소이조이는 콩의 영양을 통째로 담아 다양한 원재료와 맛있게 구워 낸 차별화된 형태의 건강간식”이라며, “남녀노소 누구나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대표 간식으로 자리매김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오는 7월에는 브랜드 모델로 발탁한 배우 혜리와의 신규 광고를 공개한다. 각종 미디어를 통해 밝고 건강한 이미지를 가진 혜리와 소이조이의 브랜드 메시지를 담은 다채로운 홍보 활동도 전개할 예정이다. 


소이조이는 각종 온라인몰을 통해서 만날 수 있으며, 오프라인에서는 전국 편의점 매장과 올리브영을 중심으로 입점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한편, 한국오츠카제약은우르오스, 네이처메이드, 이너시그널 등 화장품 및 건강기능식품에 이어 소이조이를 통해 본격적인 식품 비즈니스를 전개하며 건강하고 가치 있는 소비자 제품들을 확장해 갈 계획이다. 



 


동국제약, 마이핏 ‘유기농 레몬즙 100’과 ‘더진한 석류콜라겐 젤리’ 출시

신선한 유기농 레몬즙 100과 튀르키예산 석류로 진하게 담은 석류콜라겐 젤리



세로확장_사진.gif

[현대건강신문] 동국제약(대표이사 송준호)은 뉴트리션 브랜드‘마이핏’ 라인으로, 신선한 레몬과 석류를 그대로 즐길 수 있는 신제품 ‘유기농 레몬즙 100’과 ‘더진한 석류콜라겐 젤리’를 출시한다.


‘마이핏 유기농 레몬즙 100’은 맛과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한 NFC 공법을 사용한 레몬 과즙 100% 제품으로, 하루 1포로 간편하게 레몬 한 개를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다. 유기가공식품(ORGANIC) 인증을 받은 신선한 이탈리아 시칠리아산 유기농 레몬을 사용했으며, 정제수와 향료, 설탕 등이 포함되지 않았다.


‘마이핏 더진한 석류콜라겐 젤리’는 100% 고품질 튀르키예산 석류를 사용했으며, 물없이 진하게 담아 석류 원물 그대로의 맛을 느낄 수 있다. 1포당 평균 300Da(달톤) 초저분자 피쉬콜라겐 1,000mg을 함유했으며, 병풀 추출물도 함유해 아름다움과 건강을 한번에 관리할 수 있다.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동국제약 뉴트리션’ 채널에서는 유기농 레몬즙 신상위크를 기념해 6월 10일부터 6월 16일까지 최대 67% 할인 혜택과 퀴즈 이벤트 등이 진행되며, 6월 11일 오전 8시 30분에는 유기농 레몬즙 런칭 라이브 방송도 운영된다.


동국제약 건식사업부 담당자는 “여름철은 더위에 금세 지칠 수 있어 건강 관리에 더욱 유의해야 한다”며, “이번 여름에는 신선한 100% 유기농 레몬즙과 고품질 석류콜라겐 젤리로 건강과 아름다움을 모두 챙겨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동국제약은 소비자의 건강을 마이핏V로 채우고, 마이핏B로 비우고, 마이핏S로 유지하는 ‘3-cycle’ 철학이 담긴 브랜드 아이텐티티를 바탕으로, ‘마이핏’ 제품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있다.




 


동아제약, ‘취향맞춤 비타민C!’ 비타그란 3종 기프트 세트 출시

비타민C 분말 레몬맛, 츄어블 라즈베리맛, 구미젤리 복숭아맛 3종구성



본문_기본_사진 copy.gif
동아제약, 비타그란 3종 기프트 세트

 

[현대건강신문] 동아제약(대표이사 사장 백상환)은 취향에 맞춰 골라 먹을 수 있는 비타민C  ‘비타그란3종 기프트 세트’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기프트 세트는 항산화 작용을 하여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데 필요한 비타민C가 제형과 맛이 각각 다른 3종으로 구성됐다.


비타민C 분말 레몬맛, 츄어블 라즈베리맛, 구미젤리 복숭아맛을 취향대로 골라먹고 하루 비타민C 권장 섭취량까지 간편하게 챙길 수 있다.


선물하기 좋은 톡톡 튀는 오렌지 컬러의 포장 박스와 함께 ‘뭘 원할지 몰라서 다~준비 했어’ 라는 메시지가 적힌 선물용 쇼핑백까지 함께 증정된다.


동아제약 온라인 공식몰인 ‘디몰(:Dmall)’과 카카오톡 선물하기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동아제약은 2004년 비타그란 브랜드를 런칭했으며, 분말, 정제, 츄어블, 구미젤리 등 다양한 제형과 맛을 시장에 선보이며, 비타민C 전문 브랜드로 성장했다.


비타그란 담당자는 “비타그란 3종 기프트 세트는 제형과 맛이 다른 구성으로 주변인들에게 부담없이 고마운 마음을 전하고 싶을 때 좋은 선택지가 될 수 있을 것이다”며 “앞으로도 비타민C 전문 브랜드로서 다양한 맛과 제형을 지속해서 선보일 계획이다”고 말했다.



 


유한양행 비건 브랜드 ‘딘시’, 롯데 ‘벨리곰’과 콜라보 에디션 출시

6월부터 제주국제공항 팝업스토어 오픈...MZ세대 중심 고객접점 확대



본문_기본_사진 copy.gif
유한양행(대표이사 조욱제)이 지난 6월 1일부터 제주국제공항에서 프리미엄 비건 브랜드 ‘딘시(dinsee)’의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

 

[현대건강신문] 유한양행(대표이사 조욱제)이 지난 6월 1일부터 제주국제공항에서 프리미엄 비건 브랜드 ‘딘시(dinsee)’의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유한양행에서 출시한 프리미엄 비건 뷰티 브랜드’딘시’의 인기가 폭발적으로 늘고있다. 지난 3월 올리브영 입점 이후 올리브영 온라인 전체 부문 1위, 선케어 부문 1위를 기록하면서 2030소비자들에게 있어 폭발적 호응을 얻고 있다. 여기에 더해 MZ세대와 접점을 넓히고자 유튜브 2억 뷰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한 롯데 ‘벨리곰’과 콜라보를 진행하여 ‘딘시X벨리곰 선케어 한정판’을 출시했다.


제주국제공항팝업스토어 오픈 첫날, 약 3천여명 이상의 국내외 고객들의 팝업스토어 발걸음이 이어져 딘시의 인기를 체감할 수 있었다.‘딘시X벨리곰 선케어 한정판’의 현장반응도 뜨거웠다.딘시브랜드 공식 앰버서더로 발탁된 배우 겸 방송인 안선영과 일본의 메가 인플루언서하나우에준도 6월 내에 제주 팝업스토어를 방문하여 현장 라이브를 진행, 한국은 물론 일본의 소비자들과도온ㆍ오프 동시 소통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한편 딘시는지난 4월 일본 최대 규모 오픈마켓 ‘큐텐(Qoo10)’에 공식 론칭하면서선케어 전 제품이 베스트에 선정되는 등 일본 내에서도 소비자들의 높은 호응을 얻고 있으며, 이달 중 일본 한정판 ‘벨리곰’ 선케어 라인을 추가로 출시하여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유한양행의 프리미엄 비건 뷰티 브랜드 ‘딘시’의영역을 확대할 전망이다.


유한양행 뷰티 카테고리 매니저 강현정 과장은 “프리미엄 비건 브랜드 딘시의주 소비자층과 벨리곰을 좋아하는 사람들은 모두 MZ세대라는 공통점이 있다.”며 “딘시X벨리곰의 한정판 출시와 이번 제주국제공항에서의 팝업스토어로 딘시와MZ세대와의 접점을 더욱 넓혀갈 것이다.”고 말했다.

 

 

 


보령컨슈머헬스케어, 수박씨만큼 작은 미니캡슐 '루테인지아잔틴' 출시

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루테인지아잔틴 복합추출물' 1일 최대 함량 함유



본문_기본_사진 copy.gif
보령컨슈머헬스케어 '루테인지아잔틴'

 

[현대건강신문] ㈜보령(구 보령제약)의 자회사인 헬스케어전문기업 보령컨슈머헬스케어(대표 김승집)가 하루 하나의 초소형 캡슐로 눈 건강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루테인지아잔틴'을 출시했다.


루테인지아잔틴은 '루테인'과 '지아잔틴'의 복합 물질로 식약처로부터 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을 인증 받은 원료다. 루테인은 눈 망막에서 중심시력을 담당하는 황반의 구성물질로 자외선 등 외부 유해요인으로부터 눈을 보호하는 역할을 한다. 지아잔틴은 황반의 중심부에 밀집해 있으며 노화로 부족해질 수 있는 황반색소 밀도를 유지시켜 준다.


이처럼 시력 유지에 필요한 루테인과 지아잔틴은 두 성분 모두 체내 합성이 어렵기 때문에 외부로부터 섭취가 필수적이다. 본 제품은 마리골드 꽃 1,000g 중에서 3g의 극소량만 얻을 수 있는 루테인지아잔틴 복합추출물을 1일 섭취량 기준 최대함량(20mg)으로 함유하고 있다. 반면 길이는 1cm 미만, 무게는 91mg으로 수박씨처럼 작고 가벼워 남녀노소 모두 쉽고 편안하게 복용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이와 함께 해조류에서 추출한 100% 식물성 캡슐을 사용해, 습기로 인한 성분 변질을 방지하고 소화·흡수가 용이한 장점이 있다. 또한 오직 루테인지아잔틴만으로 제품을 구성해, 다른 건강기능식품과 성분 중복 걱정 없이 섭취가 가능하다.


보령컨슈머헬스케어 개발팀 김슬흰 담당자는 “본 제품은 루테인지아잔틴 복합추출물을 한 캡슐에 1일 최대 함량을 담았음에도, 크기를 최소화해 목 넘김에 불편을 겪으시는 분들도 손쉽게 복용 가능한 제품”이라며, "눈의 노화로 불편을 느끼시거나, 스마트폰·모니터 사용이 많은 분이라면 꾸준히 드실 경우 도움을 받으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태그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헬스케어 신제품...한국오츠카 ‘소이조이’ 출시 외(外)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