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7-15(월)
 

 


농심 백산수, 여름 맞이 ‘디즈니’ 캐릭터 콜라보


 

 


대표사진-new.gif

 

[현대건강신문] 농심이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이하 디즈니코리아)와 협업해 백산수 500mL 제품에 디즈니 캐릭터 이미지를 삽입한 한정판 콜라보 제품을 선보인다. 


이번 콜라보 제품은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미키 마우스’, ‘도날드 덕’, ‘구피’, 토이 스토리의 ‘우디’, ‘버즈’ 등 디즈니 및 픽사의 대표 캐릭터들이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 모습을 제품 라벨에 담았다. 올 7월부터 100만 박스 한정 운영한다.


농심 관계자는 “야외활동이 증가하는 여름철 많이 찾는 백산수 500mL에 디즈니 캐릭터를 콜라보한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남녀노소 사랑받는 디즈니 캐릭터와 함께 백산수를 즐기며 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농심은 이번 백산수 디즈니 콜라보 제품 출시와 함께 다양한 마케팅을 진행한다.


편의점 앱을 활용한 스탬프 이벤트를 7월부터 진행할 계획이다. 편의점에서 백산수 2L와 500mL 제품 구입 후 편의점 각 사 앱을 통해 응모하면 스탬프가 적립되며, 자동으로 이벤트에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캠핑용품 및 편의점 상품권, 백산수 500mL 교환권을 증정할 계획이다. 또한 디즈니 콜라보 제품 라이브커머스를 진행하고, 러닝, 등산 등 아웃도어 인플루언서 협업을 통해 야외 활동에 어울리는 백산수 이미지를 강조할 계획이다.




 


연세유업, ‘연세우유 바나나 생크림떡’ 출시

국내산 찹쌀 100% 사용으로 더욱 쫄깃한 식감 구현



세로_사진.gif


[현대건강신문] 연세대학교 연세유업이 새로운 디저트 제품 ‘연세우유 바나나 생크림떡’을 출시하며, 빵에 이어 다양한 ‘K디저트’를 찾는 소비자 공략에 나선다고 26일 밝혔다.


최근 ‘K디저트’가 인기를 끌며 전통 디저트에 대한 수요가 늘고 있다. 특히 젊은층 사이에서 전국을 돌아다니며 떡을 활용한 디저트 맛집을 찾아다니는 ‘떡지순례’가 유행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이에 연세유업은 ‘떡지순례’ 트렌드에 맞춘 제품을 출시해 다시 한번 소비자 취향 공략에 나섰다.


‘연세우유 바나나 생크림떡’은 100% 국내산 찹쌀을 활용해 쫄깃한 식감은 물론, 연세우유가 함유된 바나나 크림을 사용하여 달콤한 바나나우유맛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출시 제품은 전국 CU 매장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연세유업 관계자는 “떡지순례를 다닐 만큼 전통 디저트에 진심인 소비자들이 이제는 집 근처에서도 맛있는 떡을 만나볼 수 있다”며 “쫄깃한 식감과 부드럽고 달콤한 바나나우유맛의 ‘연세우유 바나나 생크림떡’은 남녀노소 누구나 함께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태그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식품 소식...농심 백산수, 여름 맞이 ‘디즈니’ 캐릭터 콜라보 외(外)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