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7-15(월)
 
  • 농심 베이커리 스낵, 빵부장시리즈 제품
본문_기본_사진 copy.jpg
농심이베이커리 스낵 ‘빵부장’ 시리즈 신제품 ‘라즈베리빵(가운데)’을 출시한다. 지난 10월 ‘빵부장소금빵’, 올해 1월 ‘빵부장초코빵’출시 이후 세 번째로 선보이는 제품이다.

 


[현대건강신문] 농심이베이커리 스낵 ‘빵부장’ 시리즈 신제품 ‘라즈베리빵’을 출시한다. 지난 10월 ‘빵부장소금빵’, 올해 1월 ‘빵부장초코빵’출시 이후 세 번째로 선보이는 제품이다.


신제품 ‘빵부장라즈베리빵’은 풍부한 버터와 라즈베리가 어우러진 상큼달콤한 맛을 구현한 크루아상 모양의 스낵이다. ‘베이커리 스낵’이라는 빵부장의 컨셉에 맞춰, 크루아상에라즈베리콩포트인 잼을 곁들인 유명 빵 메뉴를 스낵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개발했다.


농심 관계자는 “라즈베리는 특유의 상큼한 맛으로 여름철 음료, 아이스크림, 베이커리 등에 많이 활용되는 과일”이라며 “빵부장 특유의 부드럽고 고급스러운 식감에라즈베리의 상큼함을 더한 신제품 ‘라즈베리빵’을 여름 나들이와 함께 즐겨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농심 빵부장 시리즈는 베이커리의 부드러운 식감과 고급스러운 맛을 스낵으로 구현한 제품으로, 현재 ‘소금빵’과 ‘초코빵’ 2가지 제품이 판매되고 있다. 유명 빵 메뉴를 스낵으로 간편하게 즐긴다는 ‘베이커리 스낵’ 컨셉과 가상의 스낵 연구원 ‘빵부장’ 캐릭터 마케팅이 인기를 끌며 지난해 10월 출시 이후 약 8개월 만에 누적 1500만 봉 판매를 돌파했다.

태그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농심 ‘소금빵’ ‘초코빵’ 이어 ‘빵부장라즈베리빵’ 출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