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9(금)
 
▲ 일양약품(대표 김동연)은 어린이 전용 건강기능식품 ‘코코몽 시리즈’에 대해 롯데제과와 판매 제휴를 맺고, 4월부터 전국 ‘롯데마트’를 통해 판매하게 된다.

롯데제과와 판매제휴 체결...롯데마트 입점

[현대건강신문=여혜숙 기자] 일양약품(대표 김동연)은 어린이 전용 건강기능식품 ‘코코몽 시리즈’에 대해 롯데제과와 판매 제휴를 맺고, 4월부터 전국 ‘롯데마트’를 통해 판매하게 된다.

이번 판매제휴로 일양약품은 ‘코코몽 어린이 전용 건강기능식품’의 판매 및 점유율을 높일 수 있게 되었으며, 전국 80여개의 롯데마트 유통망을 통해 다양한 ‘코코몽’ 브랜드를 지속적으로 출시해 시장을 확산시켜 나갈 계획이다.

이번에 롯데마트에 출시되는 제품은 칼슘을 함유하여 성장발육과 골격형성을 돕는 ‘코코몽 쑥쑥’, 초유를 함유하여 면역증진에 도움을 주는‘코코몽 튼튼’과 특히, 씹어 먹는 추잉정제로 3가지 과일모양의 정제와 맛이 1병에 들어 있는 종합영양비타민 ‘코코몽 멀티비타’ 제품이다.
롯데마트에서 판매되는 ‘코코몽 시리즈’는 EBS에서 인기리에 방영되고 있는 애니메이션 "코코몽" 캐릭터를 도입한 어린이 전용 건강기능식품으로 제품 안에는 코코몽 캐릭터 스티커와 칭찬 스티커북이 들어 있어 어린이들이 흥미를 갖고 꾸준히 먹을 수 있도록 설계한 것이 특징이다.

‘코코몽시리즈’는 홍삼과 유기농 과일 및 채소 성분을 함유하여 봄철 체력이 떨어진 어린이나 편식, 영양보급, 성장, 면역증강이 필요한 아이들에게 고른 영양섭취를 도와 줄 것이며, 다가 올 ‘어린이 날’ 선물과 성장기 내 아이의 건강을 위해 부모님이 전해 줄 좋은 선물이자 아이들 건강 도우미가 될 것이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일양약품, 어린이 전용 건강식품 ‘코코몽 시리즈’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