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100% 원두추출액과 1급 A원유로 컵 커피 품격 높였다

▲ 서울우유가 합리적인 가격에 100% 원두추출액과 1급A원유만으로 만든 프리미엄 컵 커피 ‘도토루 더 엑스퍼트’ 2종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현대건강신문=여혜숙 기자] 서울우유(조합장 송용헌)가 합리적인 가격에 100% 원두추출액과 1급A원유만으로 만든 프리미엄 컵 커피 ‘도토루 더 엑스퍼트’ 2종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도토루 더 엑스퍼트’는 카페오레와 카페모카 두 가지 맛으로 커피농축액 혼합 방식이 아닌 아라비카 원두에서 넬 드립 방식으로 뽑아낸 100% 커피추출액만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넬 드립(Nell Drip)이란 200년 전통의 핸드 드립법 중의 하나로 ‘넬’이라는 양모로 짠 천을 사용해 천천히 커피를 우려내는 프리미엄 방식을 의미한다.

다른 커피 추출 방식에 비해 커피 본연의 풍부하고 깊은 맛과 향을 이끌어 낼 수 있어 마니아층으로부터 각광을 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도토루 더 엑스퍼트’는 서울우유가 전용목장에서 엄격한 품질 관리를 거쳐 생산한 1급A원유를 사용함으로써 신선함과 부드러움까지 더했다.

또한 커피의 주 타겟층인 2030 여성 고객들을 위해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디자인에 그립감을 살린 단단한 컵에 담아냄으로써 언제 어디서나 최고급 커피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서울우유 커피 마케팅 팀의 박형수 팀장은 “도토루 더 엑스퍼트는 최고 품질의 원두를 프리미엄 방식으로 추출해 커피 맛은 살리고, 합리적 가격으로 부담은 낮춘 제품”이라며 “100% 커피추출액과 신선한 1급A원유의 최고급 품질을 가까이에서 손쉽게 즐길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도토루 더 엑스퍼트는 전국 대형마트와 편의점, 슈퍼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고객권장가는 1,400원이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서울우유 ‘도토루 더 엑스퍼트’ 컵 커피 2종 출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