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대웅제약, 소나무 추출 식이유황 성분 건강기능식품 출시

[현대건강신문=여혜숙 기자] ㈜대웅제약은 24일 관절 건강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 ‘무브(MOVE)’를 출시하고 오는 30일(수) 오전 7시25분 NS홈쇼핑에서 런칭 기념 생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무브’는 관절 건강에 좋은 소나무에서 추출한 천연성분 MSM(식이유황)이 주원료다. 여기에 칼슘과 비타민D를 주원료로 함유, 관절은 물론 뼈 건강까지 복합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특히 MSM은 이미 미국과 일본, 유럽을 비롯한 선진국에서 관절 관련 기능식품으로 인정받아 판매 중인 성분으로, 국내 식약청에서도 개별인정형 건강기능식품으로 품질의 우수성과 안전성을 입증 받았다.

임상시험 결과 MSM은 관절의 통증 25%, 관절기능 장애를 30% 감소시킨다는 것이 확인된 성분으로 노인들의 최대 관절건강 고민인 통증과 염증 개선이 가능하다.

대웅제약의 ‘무브’는 미국 관절시장의 70%를 점유한 Bergstorm사의 독보적인 기술로 만든 Opti-MSM을 사용, 불순물이 적고 순도가 높은 것이 장점이다.

이 제품은 관절염을 앓고 있는 노년층과 관절건강관리가 필요한 중장년층, 관절 사용이 잦은 스포츠를 즐기는 청년층, 높은 하이힐을 자주 신고 다이어트를 하는 여성까지 다양한 사람에게 유용하다. .

대웅제약 관계자는 “관절과 연골의 구성성분은 체내에서 생(生)합성되지 않기 때문에 식품을 통해 반드시 보충이 필요하다”면서 “무브에는 MSM뿐만 아니라 칼슘과 비타민D, 식물성분 7종 등 뼈에 좋은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복합관리가 가능하다”고 말했다.

제품은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는 포 형태로 포장됐으며, 1일 1회 1포(3정)를 물과 함께 섭취하면 된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관절과 뼈 건강을 한번에…‘무브’로 편히 움직이세요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