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9(금)
 
▲ LG생명과학은 건강한 아름다움과 긍정적인 삶의 비결을 전수하는 배우 이승연의 ‘이브아르 뷰티 토크쇼’에 참석할 일반인 여성을 모집한다.

LG생명과학, 이브아르 뷰티 토크쇼 참가자 모집

[현대건강신문=여혜숙 기자] ㈜LG생명과학(대표이사 정일재)은 건강한 아름다움과 긍정적인 삶의 비결을 전수하는 배우 이승연의 ‘이브아르 뷰티 토크쇼’에 참석할 일반인 여성을 모집한다.

LG생명과학의 히알루론산 필러 이브아르의 뷰티 멘토로 활동하고 있는 배우 이승연과 함께 진행되는 이번 토크쇼에는 최신 쁘띠성형 트렌드와 여배우의 동안 유지 비결이 공개될 예정이다. 또한 참가자들을 위해 피부, 쁘띠성형 전문가와의 상담 기회도 마련돼 있다.

오는 6월 22일과 29일 오후 12시 서울 강남 노보텔 앰버서더 호텔에서 진행되는 ‘이브아르 뷰티 토크쇼’의 참가 신청 방법은 희망 참석 날짜와 참석 이유를 간단하게 기재하여 오는 6월 15일 자정까지 지정된 이메일(yvoire@kpr.co.kr)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건강한 아름다움을 꿈꾸는 여성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신청자 가운데 50명을 선발할 계획이며, 최종 참가자들에게는 6월 19일 개별 연락을 통해 ‘이브아르 뷰티 토크쇼’ 참석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안내할 예정이다.

한편 LG생명과학의 이브아르는 국내 기술로 개발한 최초의 순수 히알루론산 필러로, LG생명과학만의 HESH 테크놀로지를 적용해 탄성과 점성이 높아 시술 효과가 오래가고 자연스러운 것이 특징이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배우 이승연의 뷰티 시크릿 공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