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9-12(목)
 
▲ 디아미크롱 서방정의 새로운 제형인 디아미크롱 서방정 60mg

한국세르비에 "중증 당뇨 합병증 10% 줄어"

한국 세르비에가 지난 40여년 동안 당뇨병 환자를 안전하게 치료해온 약물, 디아미크롱 서방정의  새로운 제형인 디아미크롱 서방정 60mg을 지난 4월 25일 출시하였다.

디아미크롱 서방정60mg은 더 철저한 혈당조절과 점진적인 증량의 필요성을 확인한 ADVANCE 연구를 바탕으로 보다 강력한 혈당 강하 효과를 발휘할 수 있도록 설계된 새로운 제형으로 기존의 디아미크롱 서방정 30mg 2정과 동등한 혈당 강하 효과를 보이며 많은 임상적 장점을 가지고 있다.

제2형 당뇨병 환자 11,140명을 대상으로 한 지금까지의 임상 중 최대 규모의 연구였던 ADVANCE 연구에서 디아미크롱 서방정을 기본으로 한 치료는 철저하고 점진적인 혈당 조절을 통해 HbA1c를 6.5%까지 조절했다. 또 이를 장기간 유지함은 물론 중증 당뇨 합병증의 상대적인 위험을 10%나 감소시키는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디아미크롱 서방정은 신장 보호 효과가 탁월해 당뇨병 환자 5 명 중 1 명을 죽음에 이르게 하는 중대한 당뇨 합병증인 신장 질환의 위험을 21%, 거대 단백뇨를 30%나 감소시키며 심혈관 사망률 또한 12%나 감소시켰다.

새로운 제형 디아미크롱 서방정 60mg은 하루1정에서2정까지 복용 가능하며, 이를 통해 앞으로 제 2형 당뇨병 환자들은 보다 효과적이며 안전한 혈당 조절의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심각한 당뇨 합병증으로부터도 보호받을 수 있게 되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당뇨병 치료제, 디아미크롱 서방정 새로운 제형 출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