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8(목)
 

런칭 기념해 온·오프라인에서 다채로운 행사 진행

[현대건강신문=여혜숙 기자] 주식회사 LG생명과학(대표 정일재)은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re:tune(이하 리튠)을 런칭하며 리튠 멀티비타민&미네랄 등 총 6개 제품을 선보인다.

리튠은 우리 몸에 친화적인, 보다 합리적인, 나와 모두에게 건강한 이라는 3가지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불균형한 식생활과 습관으로 밸런스가 무너진 현대인의 건강을 다시 찾아준다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유기농 원료 99%의 기본 제품군, 특정 증상을 예방하는 고기능성 제품군, 어린이 브랜드 제품군으로 총 6개 제품을 선보인다.

특히 리튠 멀티비타민&미네랄은 유기농 원료를 99% 사용한 유기농 비타민이다. 미국 농무성의 유기농 공인인증대행기관인 Oregon Tilth의 인증을 받은 유기농 원료를 주성분으로 사용하여 비타민 7종과 미네랄 1종을 일일 섭취기준 대비 100%이상 고함량으로 담았다.

리튠은 패키지와 설명지에 모든 성분과 함량을 알기 쉬운 이미지와 설명으로 정확하게 표기했다. 또한 합성 원료가 반드시 들어가야 할 경우에도 이러한 원료들의 성격과 안전성을 정확히 표기해, 소비자들이 고품질 고함량에 대한 리튠의 진정성과 자신감을 확인 할 수 있도록 했다.

한편 LG생명과학에서는 이번 리튠 런칭을 맞아 소비자들이 건강을 ‘리튠’ 할 수 있는 다채로운 행사를 온오프라인에서 진행한다.

리튠 브랜드 몰에서는 신규 가입 회원 중 추첨을 통해 매일 100명에게 기프티콘 증정, 유기농 서포터즈에게 캡슐커피머신, 휘슬러 냄비셋트 증정, 구매 회원 모두에게 ‘리튠 홀리바질 허브백’ 증정하는 등 매일매일 풍성한 경품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오는 9월 6일(목)에는 서울 청계광장 앞에서 유통기한이 지나거나 다 먹은 비타민 통을 가지고 오는 소비자 선착순 99명에게 56,000원 상당의 리튠 멀티비타민&미네랄 정품(2개월분)을 증정한다. 현장에서 리튠 브랜드샵 회원으로 가입한 모든 소비자들에게 리튠 성인대상 제품 중 1종 체험 팩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오전 12시부터 오후 4시까지 진행된다.
 
제품은 공식 브랜드샵 www.retune.co.kr 과 식품 영양학 전공의 상담사인 ‘리튠 어드바이저’가 운영하는 전화상담 라운지(080-2468-080)를 통해 구입할 수 있으며, 가격은 밸런스와 프로라인이 2개월 분량으로 약 42,000원 ~ 56,000원 선이다. 무료로 가입 가능한 멤버쉽 가입 시 할인과 적립, 이벤트 참여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LG 생명과학,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리튠’ 런칭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