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감사 메시지 전달, 감사 선물세트 등 추석맞이 이벤트 봇물

[현대건강신문=채수정 기자] 추석을 앞둔 유통업계에 감사 마케팅 바람이 불고 있다. 명절은 소중한 사람들과 선물을 주고받으며 바쁜 생활에 지쳐 전하지 못한 고마움을 전하고 평소 연락하지 못한 지인들에게 오랜만에 안부인사를 하며 정을 쌓는 날이기도 하다.

최근 유통업계에선 감사의 메시지를 전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거나 마음을 담은 선물세트를 출시하는 등 소중한 사람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 한가위를 더욱 풍요롭게 만들고 있다.
 
고려은단(대표 조영조) 비타플렉스는 오는 30일까지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감사 메시지를 전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주변 사람에게 소홀했던 미안함과 고마움을 표현하고 따뜻한 정을 나누는 한가위가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기획한 이번 이벤트는 비타플렉스 홈페이지에 소중한 사람, 사랑하는 사람,고마운 사람들에게 감사 메시지를 남기면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비타플렉스 홈페이지 이벤트란에 남긴 좋은 글 중 추첨을 통해 5명에게 비타플렉스 포 맨 포 우먼 세트를, 10명에게 비타플렉스 우산을 증정한다.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비타플렉스 홈페이지(www.vitaflex.co.kr)에서 확인 가능하며 당첨자는 10월 5일 비타플렉스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고려은단 관계자는 “한가위를 맞아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고마움을 전해 따뜻한 정을 나누는 기회가 됐으면 하는 바람으로 기획했다”며 “이번 기회에 평소 전하지 못했던 마음을 표현하고 비타플렉스 제품도 받아 건강하고 행복한 한가위 맞이했으면 한다”고 말했다.

다하누몰(www.dahanoomall.com)에서는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감사의 마음을 담은 인사를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30일까지 다하누몰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게시판에 댓글을 남기면 응모가 완료된다. 당첨자 발표는 10월 둘째주에 고지되며 추첨을 통해 3명에게 다하누의 명품 한우선물세트 등 다채로운 경품을 증정한다.

또한 풍성한 한가위 식탁을 위한 ‘한우 상차림 특가’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9월 한달 동안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구이용부터 국거리용 한우까지 다양한 품목으로 구성돼 있으며 알뜰한 가격, 신선한 상품으로 가득 채워져 있다.

데톨은 오는 13일까지 데톨 공식 페이스북에서 소중한 사람에게 데톨 추석선물세트와 감사 편지를 대신 전달해주는 ‘추석 감사 선물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데톨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DettolKorea)에 접속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전하고 싶은 감사 메시지를 댓글로 남기고 공유하기 버튼을 눌러서 참여할 수 있다.

데톨은 이벤트 참여자 가운데 30명을 선정해 댓글로 신청한 감사 편지와 함께 데톨 선물 세트를 직접 전달한다.

함께 전달되는 데톨 선물 세트는 소중한 분께 건강을 선물할 수 있는 내추럴 항균 바디워시, 항균 핸드워시, 항균 스프레이 등 다양한 항균 제품으로 구성돼 있다.

이번 이벤트에는 폭넓은 연령대의 참여로 다양한 사연이 게재되면서 이벤트 시작 하루 만에 100여 건이 넘는 댓글이 달리는 등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유통업계, 감사 마케팅 바람 분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