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 두피혈액순환 개선샴푸인 모드로젠.
▲ 오영석 태전약품판매 대표이사가 두피모세혈관 활성 샴푸 모드로젠 출시 기념 런칭쇼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태전약품판매, ‘모드로젠’ 출시기념 런칭쇼 개최

탈모 고민자들을 위한 두피혈액순환 개선샴푸인 ‘모드로젠( www.modrogen.com )'이 런칭했다.

전주 소재 의약품 도매업체인 태전약품판매는 28일 서울팔래스호텔에서 ‘모드로젠’ 런칭쇼를 개최했다.

‘모드로젠’ 샴푸의 특허물질인 ‘FS2'를 개발한 김동찬 박사(뉴로넥스 대표연구소장)는 “FS2는 매우 특수한 물질로 두피모세혈류의 활성화를 통해 모근 세포 주변 모세혈관의 수축과 이완을 담당하는 주요 단백질인 액틴과 미오신의 결합을 끊는 유도작용을 하여 두피 모근 세포가 수 시간 동안 활성상태를 유지케하여 두피의 혈액 순환을 원활하게 해 준다”고 소개했다.

김 박사는 “모드로젠 샴푸는 수축된 혈관을 확장하게 하고 혈액순환이 원활하게 하여 모근을 건강하게 유지해주는 역할을 한다”고 설명했다.

이 제품을 생산하는 오엔케이의 모드로젠PM 황혜빈 대리는 “탑 성형외과 모발이식센터와의 임상시험 결과 3개월간 모드로젠 샴푸를 사용한 피험자의 70%가 개선 효과를 봤다”며 “특히 먹는 탈모증 치료제 드로젠과 모드로젠 샴푸를 함께 사용했을 경우, 대부분의 환자가 다시 모발이 자라는 높은 치유 효과가 임상결과로 검증되었다”며 제품에 대한 강한 자신감을 나타냈다.

한편, 태전약품은 모드로젠 샴푸를 판매할 총판 도매업체를 모집하며 제품구입 및 상담문의를 받고 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두피모세혈관 활성 샴푸 ‘모드로젠’ 출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