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제목 헬스케어 신제품...동성제약 ‘아로마 클립’ 출시 외(外)
보내는분 이메일
받는분 이메일

헬스케어 신제품...동성제약 ‘아로마 클립’ 출시 외(外)

기사입력 2019.12.08 20:29
댓글 0
  • 카카오 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 밴드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 플러스로 보내기
  • 기사내용 프린트
  • 기사내용 메일로 보내기
  • 기사 스크랩
  • 기사 내용 글자 크게
  • 기사 내용 글자 작게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아로마 테라피’ 즐겨보세요~!

동성제약, ‘아로마 클립’ 출시. 100% 에센셜오일로 건강하게 힐링

 

가로_확장.gif
동성제약, ‘아로마 클립’

 


[현대건강신문=여혜숙 기자] 동성제약이 코에 넣어 간편하게 아로마 테라피를 즐길 수 있는 ‘아로마 클립(Aroma Clip)’을 출시했다.


‘아로마 클립’은 피부 자극이 없는 의료용 실리콘으로 제작한 코 클립 안에 천연 에센셜 오일을 담은 제품이다.클립을 코에 맞춰 잘 끼워주기만 하면, 천연 성분이 호흡과 함께 코 점막에 주입되어 아로마 테라피를 즐길 수 있다.합성 향료 대신 인도의 페퍼민트,포르투갈의 유칼립투스를 원산지로 한 100% 에센셜 오일을 사용, 더욱 건강한휴식이 가능하다.


향은 메드(Med)와 프레쉬(Fresh) 2가지 타입으로 출시되었다.메드향은 유칼립투스,백리향,라벤사라 에센셜 오일이 깊고 진한 향을 선사해 스트레스 완화에 도움을 준다.프레쉬향은 좀 더 가벼운 타입으로 라임,레몬,박하 에센셜 오일의 신선한 향기가 집중력을 높이는 데 도움을 준다.


‘아로마 클립’은 집중력 향상이 필요할 때,피로감을 느낄 때 등 일상 속 힐링이 필요한 순간 사용하면 좋다.재사용이 가능한 특수 용기에 보관할 수 있어 하루 1~2시간 착용시 최대 3주까지 아로마 테라피 효과가 지속된다.



부광약품, 철분복합 건강기능식품 ‘아이언플러스 스프링클’ 출시

 

가로_확장.gif
부광약품, 철분복합 건강기능식품 ‘아이언플러스 스프링클’

 

 

부광약품은 철분복합 건강기능식품인 ‘아이언플러스 스프링클’을 최근 출시했다고 밝혔다.

 

임신 중기에 들어서면 혈액량이 증가하여 평소보다 철분량이 1.5배 더 필요하기 때문에 추가적인 철분공급이 중요하다. 


부광약품의 신제품 아이언 플러스 스프링클은 약 7~9미크론(황산철, 푸마르산철기준약 10~100미크론)의 입자 크기로 동물실험 결과 생체이용율과 일일 철 흡수량이 높아, 1일 1포섭취로도 보충제 역할을 할 수 있다. 


철분 제품하면 특유의 비린맛 때문에 복용을 꺼리는 사람들이 많다. ‘아이언 플러스 스프링클’은 철분제품 중 국내 최초의 스프링클 제형으로 입 안에서 사르르 녹는 달콤한 믹스베리맛이다. 스틱포장에 휴대가 간편하며 물 없이도 섭취가 가능하다. 


철분외에도 태아신경관 정상발달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엽산 및 엽산 대사에 꼭 필요한 비타민12를 함유하여 건강기능식품으로써 3중 기능성을 가진 제품이다.    


부광약품 관계자는 “철분은 임산부 뿐 아니라 어린 아이부터 노인까지 모두에게 필요한 필수영양소이다. 아이언 플러스 스프링클은 비린내 없는 ‘맛있는’ 철분 제품이며 휴대와 복용이 간편하다. 또한 건강기능식품 철분제품 중 국내 최초 3가지 기능성 성분을 포함한제품을 시장에선 보인만큼 다양한 브랜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나갈 것” 이라고 말했다. 




일양약품, 체지방 감소와 장 건강 동시에...바디팻 신바이오틱스 출시

 

가로_확장.gif
일양약품은 3중 기능성 건강기능식품 ‘바디팻 신바이오틱스’

 

 

일양약품은 하루 1포 섭취로 체지방 감소와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3중 기능성 건강기능식품 ‘바디팻 신바이오틱스’를 새롭게 출시하였다.


일양약품이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바디팻 신바이오틱스’는 최근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바디팻 가르시니아’와 ‘신바이오틱스3000’ 제품의 장점만을 선별하여 만든 신제품이다. 특히,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가르시니아캄보지아추출물, 유산균 증식 및 유해균 억제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프로바이오틱스와 유익균 증식 및 유해균 억제ㆍ칼슘 흡수ㆍ배변활동 원활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프리바이오틱스(유산균의 먹이)를 함유한 3중 기능성 건강기능식품인 것이 특징이다.


바디팻 신바이오틱스의 원료인 가르시니아캄보지아추출물은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하여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다이어트 원료로 각광받고 있는 소재이다. 가르시니아캄보지아추출물 인체적용시험 결과 복부지방 및 체지방량 감소에 도움을 주어 체중이 감소함을 확인한 기능성 원료이다.


바디팻 신바이오틱스는 유산균 증식 및 유해균 억제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프로바이오틱스 19종을 사용하였다. 세계적 유산균 기업인 캐나다 ROSELL사 유산균 4종, 유산균이 위를 지나며 사멸되지 않도록 유산균을 한번 더 특수 코팅한 듀라백 특수코팅기술 적용 유산균 그리고 과일, 채소 등 식물성 배지를 이용하여 발효시킨 베지프로유산균이 함유되어 있다. 추가로, 바디팻 신바이오틱스는 유익균의 먹이가 되는 프리바이오틱스(프락토올리고당) 성분이 3,000 mg 함유되어 신바이오틱스 포뮬러를 통해 다른 제품과 차별되도록 하였다.


일양약품 바디팻 신바이오틱스는 분말 형태로 개발되어 섭취하기 용이하며, 상큼한 레몬맛으로 남녀노소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다.



유유제약, 남성활력 Up! 건기식 ‘맨앤굿 포르테’ 출시

 

가로_확장.gif
유유제약, 남성활력 Up! 건기식 ‘맨앤굿 포르테’

 

 

유유제약은 쏘팔메토, 아연, 셀레늄, 옥타코사놀 등 주원료는 물론 마카, 굴, 흑마늘, 비수리(야관문) 등 부원료까지 남성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성분들로 구성된 건강기능식품 ‘맨앤굿 포르테’를 출시했다.


'맨앤굿 포르테'의 주성분인 쏘팔메토는 전립선 세포의 비대를 억제시켜 남성 전립선건강 유지에 도움을 준다. 아연은 건강한 정자와 남성호르몬인 테스토스테론을 생산하는 성분이다. 


옥타코사놀은 글리코겐 저장능력을 증가 시키고 근육 내 지방 세포의 유리지방산을 에너지원으로 사용해 지구력 증진에 도움을 준다. 셀레늄은 항산화 및 항독성 효과를 나타내는 미량원소로 세포막 손상을 일으키는 활성산소를 제거하여 신체 조직의 노화와 변성을 막아주거나 속도를 지연 시킨다.


유유제약 OTC마케팅 배수현 주임은 “맨앤굿 포르테는 쏘팔메토, 아연, 셀레늄, 옥타코사놀 등 주성분에 대해 식약처 일일 권장섭취량 기준 최대치를 함유하고 있으며 마카, 굴, 흑마늘, 비수리(야관문) 등 남성 스테미너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성분들의 복합작용으로 복용 후 빠른 시일에 효과를 볼 수 있다” 며 “남성호르몬 개선, 전립선 건강 및 지구력 증진이 고민이신 남성들에게 맨앤굿 포르테를 권해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현대건강신문 & www.hnews.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
 
 
 
 
현대건강신문 (http://www.hnews.kr| 발행일 : 1995년 6월 2
우)02577   서울시 동대문구 무학로 44길 4-9 101호 / 발행·편집 박현진 / 청소년보호책임자 여경남
대표전화 : 02-2242-0757 / 광고문의 : 02-2243-7997 |  health@hnews.kr
Copyright ⓒ 1995 hnews.kr All right reserved.
현대건강신문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제·복사·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