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2-23(금)
 

 


HK이노엔, ‘젤리형 숙취해소제’ 컨디션 스틱 자두맛·망고맛 출시   

컨디션 스틱 필두로 비음료 숙취해소제 시장 점유율 상승세...약 40% 점유율 차지



본문_기본_사진.gif
HK이노엔, ‘젤리형 숙취해소제’ 컨디션 스틱 자두맛·망고맛 출시

 

[현대건강신문] HK이노엔(HK inno.N)이 연말연시 성수기 시즌에 맞춰 숙취해소제 컨디션 스틱 신제품 2종(▲자두맛 ▲망고맛)을 선보였다. 지난 3월 ‘L-아르지닌’과 ‘비타민B군’ 성분을 추가한 이후 새로운 맛 2종을 내놓으면서 소비자들에게 보다 다양한 옵션을 제공할 계획이다.


HK이노엔은 컨디션 스틱의 인기에 힘입어 기존 ▲컨디션맛 ▲그린애플맛에 이어 ▲자두맛 ▲망고맛을 새롭게 선보였다. 자두맛은 잘 익은 자두의 달콤상큼한 풍미를 담았고, 망고맛은 열대과일인 망고의 달달함을 그대로 옮겨 각자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신제품 출시에 맞춰 새로운 컨디션 스틱의 TV CF도 공개했다. 


새로운 컨디션 스틱 2종은 금일부터 뉴틴몰에서 구매 가능하며 이달 중 전국 편의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뉴틴몰에서는 컨디션 스틱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컨디션 스틱은 음주 전후에 물 없이 간편히 먹을 수 있는 젤리 제형의 스틱형 숙취해소제다. 헛개나무열매혼합농축액, 새싹보리추출분말, 밀크씨슬추출분말, 타우린, L-아르지닌, 비타민B군 등을 함유했다. 탱글탱글한 식감과 새콤달콤한 맛, 휴대성이 특징이다. 작년 3월 출시되어 올 10월까지 약 3,600만포 이상 판매되며 주요 타깃층인 MZ세대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HK이노엔 컨디션 담당자는 “컨디션 스틱이 젊은 세대를 중심으로 ‘센스 있는 술자리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 잡으면서, 다양한 고객들의 취향을 반영하고자 새로운 맛을 개발했다”며, “다가오는 연말연시 시즌에 새로운 컨디션 스틱과 함께 즐거운 시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컨디션은 약 3,000억원 규모의 숙취해소제 시장을 이끄는 국내 1위 브랜드다. 음료, 환을 포함해 스틱까지 제형을 다양화하며 총 5가지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다. 컨디션은 기존 음료 시장뿐만 아니라 MZ세대를 대상으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비음료 시장도 키우고 있다. 컨디션의 비음료 숙취해소제 시장 점유율은 약 40%로, 컨디션 스틱 출시 이후 시장 점유율을 꾸준히 높이고 있다. 


 


동국제약 마이핏, 마이핏S 혈당&핑크핏 다이어트 등 신제품 5종 출시

신제품 출시 기념해 고객 커뮤니케이션 강화를 위한 경품 행사 진행



본문_기본_사진.gif
동국제약 마이핏, 마이핏S 혈당&핑크핏 다이어트 등 신제품 5종 출시

 

[현대건강신문] 동국제약(대표이사 송준호)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마이핏’은, 소비자의 건강을 마이핏V로 채우고, 마이핏B로 비우고, 마이핏S로 유지하는 ‘3-cycle’ 철학이 담긴 브랜드 아이텐티티를 바탕으로, 핏(fit)한 맞춤 영양 설계를 위해 마이핏S 1종, 마이핏B 2종, 마이핏V 2종 등 총 5종의 신제품을 출시했다.


‘마이핏S 혈당&핑크핏 다이어트’는 식후 하루 1정 간편한 복용으로 건강한 다이어트와 라인 유지를 원하는 소비자에게 적합한 제품이다. 카테킨 400mg과 바나바잎추출물 코로솔산 1mg을 배합해 체지방 감소,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 식후 혈당 상승 억제, 항산화 작용을 한다. 특히, 녹차의 폴리페놀 성분으로 알려진 카테킨은 식약처에서 인정한 식물성 원료로, 인체 적용 시험 결과 체지방 관련 9가지 지표  개선이 확인되기도 했다.


‘마이핏B 더비움 쾌변행 차전자피’는 장 비움의 핵심원료로 불리는 차전자피식이섬유 6,000mg을 함유해, 원활한 배변활동과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식약처의 기준 함량을 충족시켰다. 이와 함께, 프리미엄 질 유래 특허 유산균이 담긴 '마이핏B 이너케어 시크릿 유산균'도 함께 선보였다.


‘마이핏V 비오틴 판토텐산 플러스’는 비오틴(5000ug)과 판토텐산(50mg)을 1일 영양성분 기준치 대비 1,000% 이상 함유해 머리부터 발끝까지의 활력에 도움을 주며, '마이핏V 수면리듬 락티움’은 수면의 질 개선에 도움을 준다.


동국제약 헬스케어사업부 담당자는 “마이핏 브랜드의 라인업을 확장하여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혀 맞춤 설계가 가능한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하고 있다”며, “신제품 체험과 소비자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동국제약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리뷰 및 체험단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2월 31일까지 동국제약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새롭게 출시한 ‘3-cylce 이너뷰티 3종’ 구매 후 후기 작성 시 추첨을 통해 애플 에어팟 맥스 헤드셋, 에스테틱 상품권 등을 지급하며 제품 수령 후 포토리뷰 작성 시에는 적립금 5천원을 추가 증정한다.


 


휴젤 ‘웰라쥬’, ‘리얼 시카 카밍 95 트러블 앰플’ 출시

순도 95% 마데카소사이드 포함 특허 성분 ‘시카트릭스 바이옴’ 함유



세로_사진.gif
휴젤 ‘웰라쥬’, ‘리얼 시카 카밍 95 트러블 앰플’

[현대건강신문] 휴젤㈜의 클리니컬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웰라쥬(WELLAGE)가 속진정부터 민감ㆍ자극 건조 등의 트러블까지 한번에 케어하는 신제품 ‘리얼 시카 카밍 95 트러블 앰플’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리얼 시카 카밍 95 트러블 앰플’은 순도 95% 마데카소사이드를 포함한 휴젤의 특허 성분 ‘시카트릭스 바이옴(Cicatrix Biome™)’이 함유된 앰플이다. 실제 전문 임상기관에서 진행한 인체적용시험에서 1회 사용 시 수분손실량이 27% 개선되며 피부 속 10층까지 진정 케어 가능하다는 것을 확인했다.


뿐만 아니라 여드름성 피부 사용 적합(논코메도제닉, Non-comedogenic) 테스트를 통해 피지량 감소부터 블랙헤드, 화이트헤드 및 색소침착 개선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확인됐다. 이와 함께 피부 자극 테스트도 완료해 예민하거나 민감한 피부 모두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휴젤은 ‘리얼 시카 카밍 95 트러블 앰플’ 출시를 기념해 오는 10일까지 웰라쥬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 론칭 기획전을 마련했다. 이 기간 동안 배송비만 내면 신제품 정품을 체험해 볼 수 있는 한정 수량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웰라쥬 관계자는 “원데이키트, 크림, 토너패드에 이어 이번 신제품 ‘리얼 시카 카밍 95 트러블 앰플’까지 출시하며 피부 속진정 케어 라인업이 4종으로 확대됐다”며 “웰라쥬만의 고순도 특허 성분을 함유한 만큼 민감ㆍ자극 건조 등의 트러블성 피부가 고민이었던 소비자들에게 효과적인 제품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유한건강생활 뉴오리진 ‘코어리셋 프로틴 플러스’ 리뉴얼 출시

국내 유일 A2단백질 함유 ‘코어리셋 프로틴 플러스’ 단백질 함량 강화



본문_기본_사진.gif
유한건강생활 뉴오리진 ‘코어리셋 프로틴 플러스’

 

[현대건강신문] 유한건강생활의 헬스&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뉴오리진이 속 편한 프로틴 ‘코어리셋 프로틴 플러스’로 기존 제품을 리뉴얼 해 새롭게 선보인다.


뉴오리진 ‘코어리셋 프로틴 플러스’는 국내 유일 배앓이 감소 특허 받은 A2 단백질을 함유하여 단백질 섭취 후 더부룩함, 소화 불량을 해소하는 데 중점을 두고 개발한 제품이다. 뉴오리진은 이번 리뉴얼을 통해 단백질 함량은 22g으로 더욱 높이고 칼로리와 당류는 낮추는 등 기존 제품 대비 비타민&미네랄 영양성분까지 늘린 새로운 고단백 ‘코어리셋 프로틴 플러스’ 제품을 출시한다.


뉴오리진만의 핵심 배합으로 소화 불량 걱정을 줄인 속 편한 프로틴 ‘코어리셋 프로틴 플러스’는 ‘분리유청단백질(WPI), 악타진 그린키위분말, A2 단백질’ 3가지 핵심 원료를 배합 개발해 제품에 적용시켰다. 유당과 지방을 제거한 순도 높은 분리유청단백질(WPI)로 유당불내증을 겪는 사람도 편안하게 섭취할 수 있게 했으며, 악타진 그린키위분말을 추가해 단백질의 소화와 흡수 효과를 극대화했다.


악타진의 경우 오직 키위에만 다량 함유돼 있는 고유의 단백질 분해요소인 ‘액티니딘’ 성분이 있어 단백질의 빠른 소화 흡수는 물론 활발한 장 운동까지 가능하게 한다. 뿐만 아니라 장 내 유익균 환경을 조성해 배 더부룩함을 최소화하는 데에도 도움을 준다. 단백질 프로틴 제품(보충제)에 악타진 원료가 사용된 것은 국내 유일의 사례로, 뉴오리진 코어리셋은 소비자들의 불편을 해소하기 위해 이 같은 원료 배합을 완성시켰다.


유한건강생활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단백질 제품 음용 시 흔히 겪는 불편을 해소하고, 더 건강한 제품을 제공하기 위한 고민 끝에 ‘코어리셋 프로틴 플러스’에 국내 최초 뉴질랜드 그린 키위 분말인 악타진 원료를 선택하게 됐다”며 “’코어리셋 프로틴 플러스’를 통해 3대 영양성분 중 하나일 뿐만 아니라 신체 조직과 근육의 필수 구성 성분인 단백질을 더욱 편안하고 부담 없이 건강하게 섭취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코어리셋 프로틴 플러스는 리뉴얼 출시를 기념해 12월 11일까지 최대 45% 할인을 적용해 뉴오리진 온라인 공식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태그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헬스케어 신제품...HK이노엔, 컨디션 스틱 자두맛·망고맛 출시 외(外)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