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9-12(목)
 
▲ 안산시 고혈압·당뇨병 등록교육센터는 지난달 28일 안산문화예술의전당 해돋이극장에서 '제2회 안산시민과 소통하는 건강음악회'를 개최했다.

[현대건강신문] 안산시 고혈압·당뇨병 등록교육센터는 지난달 28일 안산문화예술의전당 해돋이극장에서 '제2회 안산시민과 소통하는 건강음악회'를 개최했다.
 
2회째를 맞은 건강음악회는 안산시민이 행복하고 건강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하기 위하여 안산시 고혈압·당뇨병 등록교육센터, 상록수보건소와 관내 의약단체가 함께 마련한 문화예술과 건강이 접목된 시민소통의 장으로 자리 잡고 있다.
 
건강음악회를 찾은 한 시민은 “안산시의 여러 관련 단체들이 하나되어 이런 음악회를 준비하여 시민들과 같이 하는 즐기는 자리를 마련해주어 고맙고, 내년에도 이러한 건강음악회에 오고 싶다”며 고마움과 차기 행사의 기대감을 보였다.
 
상록수보건소 김의숙 소장은 “내년에는 더 새롭고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건강음악회를 준비하여 안산시민이 행복하고 건강한 복지도시 안산을 위하여 보건소가 적극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고혈압·당뇨병 등록교육센터 박종태 센터장은 “음악회에 와 주신 많은 시민들과 함께 해 주신 각 의약단체에 감사드리며, 내년에는 안산시민의 건강과 더욱 접목할 수 있는 음악회를 만들어 보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안산시 고혈압·당뇨병 등록교육센터, 건강음악회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